- 일반상담
- HOME > 상담 및 예약 > 일반상담
코를 2년전에 수술을 했는데 지금 피부가 너무 얇아져서 <br> <br> 보형물이 비춰 보이는 상황입니다.<br> <br> 조금더 지체하면 보형물이 뚫고 나온다고 해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br> <br> 아닌데.. 시간이 안되서 수술을 아직 보류하고있어요.<br> <br> 근데 이럴때 보형물을 빼고 다시 수술해서 높일수 있나요?<br> <br> 피부가 너무 얇아서 높이지 못하고 빼버리면 너무 낮아질까봐서<br> <br> 그것도 걱정이구요...<br> <br> 이럴때는 최선으 방법으로 지방주입을 한다고 하던데 맞나요?<br> <br> 아니면 더 좋은 방법이 있는건지...<br> <br> 재수술이라서 비용이 많이 비싼건지... 회복은 얼마나 걸리는지..<br> <br>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br>
답변 내용 :
보형물이 비쳐보이는 경우는 대개 피부의 상태에 비해 많이 높였기때문에 생깁니다.
이런 현상을 없애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보형물의 높이를 낮추고 원래 코의 윤곽에 맞는 부드러운 재질의 보형물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피부가 아주 얇은 경우 피부의 여유가 있어도 비쳐보이기 쉬운데 이럴 때는 측두근막 등으로 보형물을 감싸 살의 두께를 보충하는 방법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코에 살이 별로 없는 경우엔 지방이식을 해도 생존률이 높지 않은 편입니다.
정확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병원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